본문 바로가기
Kim Wonbae

뉴저지에서 자동차등록 갱신을 인터넷으로 하는 법

New Jersey에서 DMV를 가지않고, 자동차등록 Renew를 인터넷에서 편하게 하는 법.

 

https://www.dmv.org/nj-new-jersey/registration-renewal.php#NJ-Registration-Renewal

 

 

아래 링크를 접속하거나,

아래 그림에서 [renew your NJ plates online]을 클릭하면 새창이 뜨는데 그 곳에 있는 링크를 누른다.

http://www.state.nj.us/mvc/About/MyMVC.htm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새로운 사이트로 이동을 하는데, [Renew Vehicle Registration]을 누른다.

http://www.state.nj.us/mvc/About/MyMVC.htm

 

 

[Begin Online Registration Renewal]을 누른다.

 

기존 자동차등록증에 있는 "PIN" 번호를 누른다.

(두번째 항목은 등록이 취소됐거나 정지되었을 때 선택하는 옵션으로 "No"를 checked한다.)

 

 

결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드사 선택 후, 카드 번호, 만료기간, 카드 소유주 등을 적고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저절로 결제가 된다.


그리고 나서 이메일을 적으라는 창이 나오는데, 그곳에 이메일을 적으면 영수증이 이메일로 날라온다. 참고로 번호판에 붙이는 연도가 적혀있는 스티커는 우편으로 온다. 따라서 차량등록된 주소가 현재 거주지여야 한다.

'Kim Wonba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저지 DMV 웹사이트에서 주소 변경하기  (0) 2017.03.11
SharePoint MVP  (0) 2014.10.14
[솔루션] 상단 메뉴/좌측 메뉴  (0) 2014.09.19
[솔루션] 미니달력  (0) 2014.09.02
[솔루션] Tab 게시판  (0) 201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