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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Cloud

Office 365내에 솔루션(.wsp) 게시 방법

Office 365내에 아래 그림과 같이 개발한 SharePoint 솔루션을 게시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 개발된 SharePoint 솔루션에서 마우스 우클릭 -> [게시]를 누릅니다.

 

2. 게시 창이 열리면 [SharePoint 사이트에 게시(샌드박스 솔루션에만 해당)]란에 배포하고자 하는 Office 365용 SharePoint URL을 입력합니다.

 

3. 만약 로그인 상태가 아니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창이 열립니다.

 

4. 로그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솔루션이 게시되고, 해당 솔루션을 선택 후 [활성화]를 누릅니다.

 

5. 별도의 솔루션 창이 열리는데, [활성화]를 누릅니다.(활성화를 누르고 실제 활성화되는 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잠시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6. 솔루션이 활성화되었습니다.

 

7. 이제 솔루션에 포함된 각종 웹 파트 등을 꺼내 놓습니다. 

 

8. 솔루션을 수정 또는 재게시시에는 아래와 같이 [패키징 탐색기]를 열어, 솔루션 이름을 변경 후 1.항처럼 [게시]합니다.

 

9. 재 게시가 완료되면, 재 게시한 솔루션을 선택 후 [업그레이드]를 누릅니다.

 

10. 별도의 솔루션 창이 열리는데, [업그레이드]를 누릅니다.(업그레이드 하는데에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잠시 기다리시기 바랍니다.)